블로그를 보다 잘 활용하고자 트위터에 가입도 하고 블로그와 연동도 했지만 주변에 트위터 하는 사람이 없다면 조금 난감한 상황에 처할 수 있습니다. 하는 사람이 없으니 내가 팔로우 할 사람도 없을뿐더러 나를 팔로잉 해줄 사람도 사실 많지 않습니다. 열심히 블로그의 글을 트위터로도 보내보지만 글을 보는 사람이 적다보니 팔로잉 하는 사람이 적을 수 밖에 없습니다.

 

하지만 보다 많은 사람에게 블로그의 글을 보여줘야 한다면 많은 수의 팔로워를 확보하는 것은 굉장히 중요합니다. 오늘은 보다 쉽게 많은 팔로워를 확보하고 또한 팔로잉을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.

 

트윗 애드온즈 가입하기

 

 

1. 트윗 애드온즈 접속 후 본인의 트위터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.

 

2. 그 후 개인설정으로 들어가 트윗 애드온즈 가입 절차를 거치시면 됩니다.

 - 트윗애드온즈에 가입하지 않으시면 팔로워 늘리는데에 가장 중요한 트친찾기/팔로우매니저/맞팔율계산기 메뉴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.

 - 이름란에는 실명을 기입하지 않으셔도 무방합니다.

 

맞팔율 계산기를 이용해서 팔로워 늘리기

 

 

1. 회원가입을 완료한 트위터 계정으로 로그인 후 맞팔율계산기를 클릭합니다.

 

 

2. 다음과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 - 맞팔율 100%인 분들 위주로 팔로잉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해당되시는 분들로부터 맞팔이 옵니다.

 - 팔로잉 버튼을 클릭하시면 두개의 화살표 중 위의 화살표가 파란색으로 바뀌게 되는데 이는 현재 로그인되어 있는 계정이 해당되는 트위터에게 팔로우되어 있는 상태라는 의미입니다.

 - 아래의 화살표만 파란색으로 되어 있는 경우는 정 반대의 의미입니다.

 - 두 개의 화살표 모두가 파란색으로 되어 있는 경우는 서로 맞팔되어 있는 상태입니다.

 

트친 찾기를 이용해서 팔로워 늘리기

 

 

1. 로그인 후 트친 찾기 > 트친 찾기 등록으로 들어갑니다. 

 

2. 해당 되는 곳을 입력하시고 등록/갱신을 누르면 소개글이 올라갑니다.

 

3. 다음과 같이 올라간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 

4. 다른 사람이 올린 글을 보고 팔로우 할 수도 있습니다.

 

팔로우매니저 이용하기

 

 

1. 팔로우 매니저로 이동합니다.

 

 

2. 두 가지의 메뉴를 주로 사용하게 됩니다.

 

 

 로그인된 계정이 선팔한 계정 중 맞팔을 하지 않은 계정을 보여줍니다. 팔로잉이 2천명이 넘어가는 순간부터 팔로워의 수가 팔로잉 수의 90% 이상이 되지 않으면 더이사의 팔로잉을 할 수 없게됩니다. 때문에 오랜기간동안 맞팔을 하지 않는 계정의 경우에는 언팔을 함으로써 팔로잉의 수를 팔로워의 90% 이상이 되도록 유지해야 합니다.

 

 

 선팔을 해온 계정 중 맞팔을 해주지 않은 모든 계정을 보여줍니다. 맞팔율을 높게 유지해야만 선팔이 많이 오기때문에 바로바로 해주시는게 좋습니다. 부적절한 계정의 선팔일 경우에는 블록을 해주시면 됩니다.

 

트윗 애드온즈를 잘 이용하여 팔로워 수를 차근차근 늘려가시길 바랍니다. 다만 짧은 시간동안에 많은 양의 팔로우/언팔로우를 할 경우 트위터에서 스팸계정으로 인식하고 계정이 차단당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. 1시간당 100명의 팔로우/언팔로우 수를 기준으로 삼고 있는것으로 보입니다. 계정차단과 관련한 내용은 해당 링크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 http://bit.ly/ccEtnV